서울관광재단, 안동시에 성금 기부·지역관광 협력

임직원, 고향사랑기부금 1천12만원·성금 2천12만원
지역관광 회복, 안동시-서울시 관광·MICE 분야 협력도
윤서진 기자 2025-04-18 12:49:47
▲ 서울관광재단 기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지난 17일 안동시를 직접 찾아 대형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한 기부금 2천12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에는 서울관광재단의 산불 피해 극복 성금 1천만 원을 비롯해 서울관광재단 임직원 100여 명이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1천12만 원이 포함돼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이날 서울관광재단과 안동시는 지역 관광산업의 회복을 위한 '안동시-서울시 관광·MICE 분야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길기연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안동시와 함께 지역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직접 방문해 기부해주신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이사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전달된 성금은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피해복구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서관의 역사

도서관의 역사

니네베 왕궁도서관의 쐐기문자 점토판에서부터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의 파피루스 두루마리, 중세 수도원의 양피지 코덱스와 구텐베르크의 활자본, 21